넷마블 뉴포커를 하고있는 유저인데요, 포커 머니를 개인간 현금거래 하기로했습니다.
제가 그날 정신이 나갔는지, 현금을 선입금 해줬습니다. 물론 입금해준만큼 포커 머니를 제가 받기로 하구선 현금을 선입해주었습니다.
그런데 현금을 먼저 입금하고 연락을 했더니, 어이없게 내가 맞는지 본다고 주민번호를 대라네요 ㅡㅡ;;
어이 없었지만 어쩔수없이 알려줬어요. 그런데 연락준다 해놓구선 연락이 없더라구요. 불안한 마음에 제가 연락을 했습니다. 그랬더니 돈은 입금됐다고 하네요. 그러더니 잠시만 기다리라면서 연락준다고합니다.
한참 기다려도 전화가 안오길래 연락했더니, 통화 불능 상태더라구요. 금액은 밝히지 못하지만 상당한 현금을 입금한 상태라서 화도 나고 어리석은 내가 바보 같기도 하고 정말 어이가 없더군요.
더 황당한것은 그 사람 넷마블 아이디도 생각이 나지 않는다는겁니다. 메모를 하지 않았거든요. ㅠㅠ;;
제발 고수님들 저 어떻게 하지요. 적은 돈도 아니고 엄청난 돈을 사기 당했기에 죽을 지경입니다. 조언 부탁 드립니다. 저 어떻하면 좋지요.??
머니 판매한다고 사기친 놈 이름하고 통장 계좌번호하고 전화번호는 알고 있습니다. 물론 진짜 그 놈껀지는 확인되지 않았지만요.
그리고 다음날 은행에 가니깐 그놈 통장 잔고가 없더라구요. 지급정지도 소용 없었습니다. 하아…
문자를 보내서 사기죄로 고소할꺼라고 하니깐 맘대로 하래요. 자기는 돈 없다고 감방갈 생각하고 있다는데요..
돈 찾을 방법 없을까요? 금액이 엄청납니다. 백만 단위에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