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상 커뮤니티분류: 피망 머니 Q&A피망 포커 핵 있나요? (피망 포커 해킹 프로그램 사요)
환전머니상 스탭 질문함 4년 전에

제 생각엔 아무리 생각을 하고 또 해도 피망 포커 핵 프로그램이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포커 머니를 사서 포커를 치는데 두달동안 현으로 100장 날렸습니다. 이거야 원 짜증이 나서..

포커를 치다보면 상대방이 제 패를 보는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예를 들어 제가 8트리플 들고 있으면 4명중 3명은 다이 합니다. 처음에 8트리플 나와도 액면에 한장밖에 안보이는데 흠…

이건 그렇다 치고 포커 머니 파는 사람들 보면 무슨 회사도 아니고 알바까지 두고 한답니다… 어떻해 머니를 맨날 따서 파는지 신기할 뿐입니다.

아무리 잘쳐도 이건 아닌데 실제 게임도 아니고 컴퓨트로 하는 게임인데 이거야 원,,,

어떻해 매일 몇백조를 따죠? 현으로 계산하면 장난 아닌데 분명히 핵 같은 프로그램이 있을껍니다.

그리고 제가 작년에는 맞고를 쳤는데 4점에서 원고를 부르더라고요. 결국 전 오링 났구요.

그래서 피망 고객센터에서 1:1문의 할려고 했는데 오류가 계속 뜨면서 안보내지네요. 지금도 오류가 뜨면서 고객센터는 안들어 가지네요. 일부러 막아 논거 같은데…

짜증나서 피망 포커 안할려고 해도 이게 잘 안되더라고요… 피망 포커 핵이 존재 한다면 좀 가르쳐 주세요. 현으로 사겠습니다…(얼마나 짜증이 나면 제가 이러겠습니까)

피망 포커 핵이 없다고는 안봅니다. 분명히 핵이 있을껍니다.

핵 보유 하신분이 이글 보고 계시면 쪽지 주세요. 현으로 바로 삽니다. 백이든 이백이든 바로 삽니다.

머니상 스탭 댓글 작성 4년 전에

질문을 보니까 피망 포커를 치시는거 같네요. 저도 피망 포커 쳐요. 이전엔 7포커만 쳤었는데 요즘엔 재미 없어서 뉴포커만 쳐요.

피망 포커 핵이 뭔진 잘모르겠는데 아마도 상대방의 패를 보는 프로그램인거 같은데 맞나요?

돈을 마니 잃으신거 같네요. 저도 포커 오래쳐봤는데 되는 날은 무지 잘되고 안되는 날은 아무리 좋은 패가 떠도 계속 지기만 하더라고요.

핵 쓰는 사람도 있다는 애길 들었는데 아마도 소수의 사람일거에요. 매일 다른 사람이랑 치는데 계속 올인 난거라면 다른 사람들이 히든서 잘 띄우거나 님이 운이 없어서 그런거지 꼭 핵이라고 단정 지을수는 없어요.

그리고 피망 포커 같은 가상게임은 실제 포커와 달라서 실제 게임보다 훨씬 패를 잘줍니다.

2 답변
환전머니상 스탭 답변 작성 4년 전에

참…창피한 애기지만 저도 두세달 동안 폰결제, 자동이체 포함.. 110정도 날렷습니다.

전 매일하는건 아니지만 어쩌다 겜방가서 심심하면 캐릭 사서 즐기곤 하는데 어젠 어찌나 짱나던지 ㅋㅋ 몇일동안 포커 대 포커로만 3번 밟혔습니다.

몇달전에도 피망 영자들한테 x같다고 간판만 합법적으로 내걸었지 여기도 사행성 포커게임이나 다를게 없다고 욕지르고… 그러다가 분에 안차서 또 캐릭을 결제하구 말았죠 ㅋㅋㅋ

잘 아시겟지만 vip로 캐릭 사면 보너스로 조머니를 엄청 만들어 주더군요.

연속 스티플에 포커에…22조로 160조 만들고 그담날 또 접속을 했지요. 제가 막 레이스 한 경향도 있긴하지만서도 그날 3시간만에 160조 다 털렸습니다. (20조방)

3달간 150정도 날렷는디 뻔하더군요. 피망 포커도 사행성처럼 매일 따는놈들 줄기차게 패 올라옵니다. 피망 포커 해킹 프로그램이 있는지 몰라도… 아마 장사속은 있지않을까 싶네요.

매일 잃는 사람들 캐릭 잘사고 현 잘쓰는 사람들은 항상 오링인걸 보면…ㅋㅋㅋ

어제도 빡쳐서 뒤지는 줄 알았습니다…한도초과로 게임을 못하게 됐지만서도요.

환전머니상 스탭 답변 작성 4년 전에

피망 포커를 하고있는 1人 입니다. 저도 님 같은 경우 많이 봤는데요.

대략 핵(해킹 프로그램)이라는 것은 패킹된 엔진 으로 하는것인데요.

해커.. 여기서 해커는 컴퓨터 파일 망가트리거나 이상한 파일 깔아서 들어가게한후 파일을다 빼내가는 人들을 말하는것입니다. 좋은 해커들도 있죠. (지금 해커는 쓰는 사람에게는 좋지만 당하는 사람에게는 안좋은 중간 해커랄까.. 프로그램은 안망가트리니 좋은 해커라고하죠)

패킹된 엔진은 뚫은후 가능한건데 짜고친거라고는 할수가 없을거 같습니다. 엔진은 다른 게임이나 온라인게임에서도 몇억들고 한 온라인게임, 롤플레잉게임, 홈페이지게임, 포커같은도박게임 등등에 따라가는 것이기 때문에 대략 운영자랑 짜고친거라고 할수없겠죠.

그리고 4명중에 3명 다이라고 하셨죠? 그것은 대략 자신의 패가 안좋다고 생각할때, 다른 사람이 계속 콜, 하프 등등을 마구 눌르거나 과도하다할때 주로 많이 해보거나 잘하는분들은 그렇게 따진답니다.

피망 포커의 핵들은 별로 없는걸로 알고 해커들도 “배포”를 안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패킹된 엔진을 써봤기에 압니다.

왠지 배포하면 안된다는 생각이 들고 배포한지 1~2일만에 막혔기 때문에 자신 혼자만이 쓰는 해커들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회사 만든거라고는 할수 없겠죠. 대략 저는 한게임을 주로 한답니다. 한게임에서는 자동배팅이 있지만 피망에서는 없는걸로 아는데 있나요?

한게임에서는 몇탐까지 계속 자동 배팅한후 한 2장정도 남았을 경우에 딱 멈추고 다이를 하는 사람들은 별로 안좋은 패라고 할수있겠죠?

그리고 한게임에서는 초반 5천억을 거는것도 있습니다. 2명에서 단판에 운에 따라 이기는거죠. a탑이 나오고 저사람은 원페어가 나왔다고해도 원페어가 이기기때문에 대략 5천억 했다면 내가 6천억이있다해도 1조 1천억이 된다는 것입니다.

결론은…. 게임 엔진이나 핵은 잘안뚤리기 때문에 자신의 운과 실력으로 했을것으로 판명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