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피해 금액은 두 번에 걸쳐서 19만원 입니다.
피망 포커머니를 인터넷상의 피망 머니상(같은 가해자에게 2회) 구매하였고, 익일 피망 게임에 접속해 확인한 결과 “해당 머니는 불량머니(해킹머니)로 인한 회수” 조치가 피망측에서 이뤄진 상황입니다.
피망 머니상에게 현금을 입금하고 포커 머니를 받았고, 익일 해킹머니로 강제 회수 처리 되었음.
피망 포커머니를 받긴 한 상황이지만.. 가해자 피망 머니상이 고의적으로 불량(해킹) 머니를 구해서 의도적으로 판매한 경우인데… 위 같은 경우에 경찰서에 사기죄 명목으로 신고를 넣을 수 있는 상황인가요?
처음 15만원은 그냥 똥밟았다 생각하고 넘어가려했으나, 피망머니상이라면서 연속으로 사기 치는게 괘씸하여 그대로 넘어가기 분하네요.
모든 게임 아이템, 게임 머니 사기는 아래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현재 법원은 게임 아이템과 머니도 현금 가치를 지닌 재산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게임 아이템이 재산이 아니라는건 잘못 알려진 것입니다.
일단 현재 가지고 있는 모든 기록(피망 게임 내 채팅 기록, 전화/카톡 대화 기록 등등 모든 기록), 아무라 사소한거라도 상관없습니다.
설령 아무것도 없다면, 없어도 괜찮습니다. 피망 게임사에 기록이 남습니다.
그리고 경찰서에 가서 해킹 머니로 사기친 피망머니상을 신고하세요. 만약 경찰서에서 반응이 미지근하거나 제대로 조치를 안해주면 가까운 지방검찰청 가서 고소장 제출하세요.
네이버에 지방검찰청 치면 위치 나옵니다.
일선 경찰들은 아이템 사기에 대한 인식이 약합니다. 경찰공무원 시험 쳐서 들어가는건데 여기서 법 제대로 안다뤄요.
아이템이나 게임 머니 사기도 명백히 사기죄 맞는데도 안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대로 따라서 님에게 사기친 피망 머니상 고소하시면 피해 금액도 받을 수 있을거예요.
아이템, 게임머니 사기도 사기 맞아요.
해킹 머니로 사기친 피망 머니상 신고 및 처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