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상 커뮤니티분류: 머니상 먹튀 정보 공유넷마블 게임 접는다구 돈 준다고 해서… 따라갔다가 다 털렸어요 ㅠㅠ
환전머니상 스탭 질문함 5년 전에

어제 저녁 7시쯤인가……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넷마블에서 충전하고 아바타를 구입해서 조 머니를 받고… 이걸 뿔려서 12조 넘기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이방 저방 돌아다니던 중 dk…. 뭐시기 아이디를 가진 넘이 말을 걸더군요~

자기 이제 넷마블 게임 접을거라고…. 지금 가지고 있는 돈을 준다고…….(25조 가량…)

속으로는 미친놈이라고 욕하며 의심 했지만……..공떡이라 따라갔죠…….

져 줄테니 패 알려달라고…. 풀베팅……어? 근데 상대방이 이기고 내 게임머니는 오링……….사기꾼 색히는 굿바이 안드로메다로…….

그 색히만큼은 꼭 잡고 싶네요. 너무 휙~ 지나간 일이기도 하고 당황도 하고해서…. 아이디를 못외웠어요…ㅠㅠ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죠???

1 답변
환전머니상 스탭 답변 작성 5년 전에

게임 하는 애들 중에 돈을 공짜로 줄만큼 남을 위하고, 베풀며, 순진한 사람은 없습니다.

조심하세요….돈은 정직합니다. 사실 돈 뿐 아니라 모든게 공짜를 받으려고 하면 몇 곱절을 잃는 법이예요.

일단 게임 내에 있는 112 신고 해보시는게 좋을거예요.

제 친구도 예전에 비슷한 일을 당했는데 보니까 112신고 누르면 뭐 창이 뜨는데, 거기서 아이디 모르시면 그냥 자기 아이디만 적어놓고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클린센타라고 있는데 거기서 불량 아이디 신고하는데서 적으시면 되요.

그래도 안되면 넷마블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하튼 그놈이 더 설치기 전에 신고하는게 나을겁니다. 남들을 위해서도 그렇고.

다음부터는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공짜란 세상에 없어요.

머니상 스탭 댓글 작성 5년 전에

일단 무조건 불량 아이디 신고하세요. 그래도 현금 거래까지는 안하시고 게임으로 따먹혓기 때문에.. 계정 정지는 안 당하실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