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7시쯤인가……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넷마블에서 충전하고 아바타를 구입해서 조 머니를 받고… 이걸 뿔려서 12조 넘기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이방 저방 돌아다니던 중 dk…. 뭐시기 아이디를 가진 넘이 말을 걸더군요~
자기 이제 넷마블 게임 접을거라고…. 지금 가지고 있는 돈을 준다고…….(25조 가량…)
속으로는 미친놈이라고 욕하며 의심 했지만……..공떡이라 따라갔죠…….
져 줄테니 패 알려달라고…. 풀베팅……어? 근데 상대방이 이기고 내 게임머니는 오링……….사기꾼 색히는 굿바이 안드로메다로…….
그 색히만큼은 꼭 잡고 싶네요. 너무 휙~ 지나간 일이기도 하고 당황도 하고해서…. 아이디를 못외웠어요…ㅠㅠ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죠???
게임 하는 애들 중에 돈을 공짜로 줄만큼 남을 위하고, 베풀며, 순진한 사람은 없습니다.
조심하세요….돈은 정직합니다. 사실 돈 뿐 아니라 모든게 공짜를 받으려고 하면 몇 곱절을 잃는 법이예요.
일단 게임 내에 있는 112 신고 해보시는게 좋을거예요.
제 친구도 예전에 비슷한 일을 당했는데 보니까 112신고 누르면 뭐 창이 뜨는데, 거기서 아이디 모르시면 그냥 자기 아이디만 적어놓고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클린센타라고 있는데 거기서 불량 아이디 신고하는데서 적으시면 되요.
그래도 안되면 넷마블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하튼 그놈이 더 설치기 전에 신고하는게 나을겁니다. 남들을 위해서도 그렇고.
다음부터는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공짜란 세상에 없어요.
일단 무조건 불량 아이디 신고하세요. 그래도 현금 거래까지는 안하시고 게임으로 따먹혓기 때문에.. 계정 정지는 안 당하실거 같네요.